[프라임경제]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한 신화워터파크가 지난 4월2일 실내 워터파크 개장에 이어 오는 5월1일 실외 워터파크도 개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신화워터파크는 18개의 풀과 △슬라이드 △식음 매장 △찜질방까지 갖춘 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로,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2개의 워터슬라이드로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어린이 전용 풀장과 편안한 튜빙을 즐길 수 있는 유수풀 등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 가능한 실내 워터파크까지 갖추고 있다.
이번 시즌 오픈 이벤트로 구명조끼와 선베드를 대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화테마파크 대표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물놀이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워터 펀 파크' 패키지도 주목할만 하다. 랜딩리조트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중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단위로 예약이 가능하다.
랜딩리조트에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와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 스페셜 메뉴 이용권 1매 그리고 록시땅 베이비 어메니티 세트가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4매, 카페 베트로 스페셜 메뉴 이용권 2매가 제공되며 그 외 구성은 동일하다.
베트로 스페셜 메뉴는 2인이 즐길 수 있는 카츄버거, 디아볼라피자 그리고 맥파이 생맥주 2잔이 제공된다. 더불어 모든 투숙객은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이 특별 혜택으로 제공돼 가족 모두가 다양한 어트랙션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기간 오는 8월28일까지이며, 투숙 기간 8월29일까지다.
한편 신화워터파크는 정부의 방역 수칙을 준수해 고객의 안전을 위한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신화워터파크 입장 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마스크 미착용 시 파크 입장 및 이용이 불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