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백화점·티몬·신라스테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4.15 18:06:16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중 하나인 '프레스코발디(Frescobaldi)'의 와인 4종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봄 나들이시 가볍게 즐기기 좋은 프랑스 랑그독 와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롯데백화점은 늘어나는 캠핑 수요와 최신 트렌드에 맞춰 캠핑 용품 취급 브랜드를 늘리고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 '프레스코발디' 와인 4종

이마트가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중 하나인 '프레스코발디(Frescobaldi)'의 와인 4종을 선보인다.

이마트가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중 하나인 '프레스코발디(Frescobaldi)'의 와인 4종을 선보인다. © 이마트


'프레스코발디'는 1308년에 설립된 와이너리로, 토스카나 지역의 권세 귀족이었던 프레스코발디 가문이 생산하기 시작했다. 중세 당시 미켈란젤로 등 르네상스 화가들의 작품과 거래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영국 헨리 8세가 즐겨 마시던 와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마트가 선보이는 프레스코발디 4종은 신세계L&B에서 수입한 와인으로, 레몰레 로쏘는 강한 과실향이 특징으로 스테인리스 탱크에서 4개월 숙성 후 출시하며, 생선/조개/씨푸드 등과 잘 어울리는 와인이다. 또한 카스틸리오니 끼안티는 루비 컬러의 와인으로 향긋한 제비꽃 향이 느껴지며 미트소스의 파스타나 약간 숙성된 치즈와 잘 어울린다.

◆롯데마트, 프랑스 랑그독 와인

롯데마트가 봄 나들이시 가볍게 즐기기 좋은 프랑스 랑그독 와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위 리저브 당글레 루즈, 블랑(750ml)' '더 롱 독 루즈, 블랑(750ml)' 등이다.

한편, 롯데마트는 와인 전문 클럽 'Vin Vin Vin(뱅뱅뱅) 클럽'을 오픈해 고객 맞춤별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마트GO(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뱅뱅뱅 클럽' 전용 와인과 와인용품, 와인과 함께 먹기 좋은 치즈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홈플러스, 스파클링 와인 '라 로스카 까바 브륏·라 로스카 까바 로제'

홈플러스가 1551년 설립돼 스페인의 대표 스파클링 와인으로 꼽히는 '까바'를 1872년 처음으로 만든 '라벤토스 꼬도르니유' 와이너리에서 제조한 스파클링 와인 △라 로스카 까바 브륏'(750ml)과 △라 로스카 까바 로제'(750ml)를 판매한다. 

스페인의 토착 품종으로 만들어 신선한 시트러스 계열의 과실향이 풍성하게 올라오며, 작고 섬세한 기포가 더해져 우아함을 뽐내는 와인으로 꼽힌다. 식전주로 잘 어울리는 두 와인은 주로 해산물과 튀긴 닭고기(브륏)에 곁들이거나, 샐러드 및 디저트(로제)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는 오는 21일까지 '시그니처 위크'를 열고, 홈플러스의 프리미엄 PB(Private Brand)인 '홈플러스 시그니처' 인기 상품 400여 종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시그니처는 품질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지난 2019년 11월에 론칭한 프리미엄 PB다. 론칭 이후 뛰어난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입소문을 타며 매출 상승의 견인차 노릇을 톡톡히 했다. 특히, 최근 들어 합리적 소비가 중요해지면서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인기도 덩달아 상승하고 있다.

이번 시그니처 위크도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인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고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집밥 고민을 해결해 줄 시그니처 먹거리를 할인가에 선보이고, 홈플러스 시그니처 수산 건식 17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해준다. 

각종 디저트류도 마련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컵커피 2종(250ml, 카페라떼/200ml, 디카페인라떼), 홈플러스 시그니처 탄산수 2종(350ml*20, 스파클링워터 플레인/스파클링워터 라임), 홈플러스 시그니처 콜라/사이다(1.5L), 홈플러스 시그니처 착즙 주스 5종(1L, 오렌지&비트/사과&당근/블루베리&포도/석류/ABC)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원두커피 25종은 2개 구매 시 10% 할인해주고, 홈플러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240g)은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2만원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롯데백화점, 캠핑 용품 브랜드 확대

롯데백화점은 늘어나는 캠핑 수요와 최신 트렌드에 맞춰 캠핑 용품 취급 브랜드를 늘리고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내 입점된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캠핑 열풍에 맞춰 올해 캠핑 용품, 트레킹화 등 잡화 물량을 지난해보다 10% 이상 확대했다. 

롯데백화점은 늘어나는 캠핑 수요와 최신 트렌드에 맞춰 캠핑 용품 취급 브랜드를 늘리고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또한 지난 3월에는 노원점에 카라반 등산화와 아웃도어 용품을 함께 구성한 편집숍 '카라반 캠핑샵'을, 잠실점에 아크테릭스, 스카르파, 빅아그네스 등 캠핑부터 전문 산행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의류와 장비를 한데 모은 편집숍 '더기어샵'을 오픈했다. 

이달 2일에는 청량리점에 헬리녹스, 호카, 오스프리 등 국내외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20여 개를 모아 놓은 편집숍 '본토샵'을 선보였다.

5월에는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의 캠핑 용품 편집숍 엘큐엘(LQL)에서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인도어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함께 사용 가능한 해외 캠핑 가구 및 용품 브랜드 'HXO design' '키노코', 필터017 등을 신규 론칭하고 'HOX 테이블 세트' 등 신상품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해부터 크게 늘어나고 있는 와인과 쿠킹 수요를 반영해, 플라스틱, 스테인리스 등의 깨지지 않는 소재의 와인잔과 캠핑 테이블을 돋보이게 할 화사한 컬러의 식기 취급도 크게 늘렸다.

본점의 홈스타일링 큐레이션숍 '메종아카이브'는 로즈골드 컬러의 동 소재로 고급스러운 캠핑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해튼'의 와인잔과 식기, 커피매니아들의 필수 아이템 '하리오'의 커피 용품을 비롯해 20여개 브랜드의 텀블러를 제안한다. 잠실점의 더기어샵은 알록달록한 색감의 에나멜 코팅 식기 '파이오니어 캠프 세트', 손잡이와 잔이 분리돼 휴대하기 좋은 '글레이셔 스테인리스 네스팅 와인글라스' 등 신상품을 선보인다.

캠핑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는 16일부터 22일까지 '캠프닉 페어'를 진행한다. 컬럼비아와 콜핑 의류를 최대 80%, 캠핑 용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18일까지는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브랜드 본매장에서 구매시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스페인 토탈 리빙 브랜드 '케이브홈'에서는 지중해 감성의 아웃도어 가구와 소품을 5~15% 할인 판매한다.

관악점에서는 16일부터 22일까지 블랙야크 패밀리대전을 진행해 아웃도어 의류 및 트레킹화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본점 메종아카이브에서는 18일까지 타이거, 콕스클, 마이베비 등 텀블러를 10~5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블록'

대한민국 최초 백화점 신세계가 블록으로 나온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직접 만든 기념품을 선보이며 백화점의 명소화에 나선 것이다.

신세계는 오는 16일부터 본점 지하 1층 익스프레쓱 매장에서 옥스포드 블록과 협업한 본점 본관 모양의 블록 상품을 2000개 한정으로 소개한다. 신세계 본점에서 당일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7층 사은행사장에서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오는 19일부터는 SSG닷컴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특정 브랜드나 연예인에 대한 충성심을 상징하는 소비 현상이었던 '굿즈'는 컬렉션 수집 등과 같은 하나의 취미 형태로 자리잡고 있다.

굿즈는 최근 머그컵, 텀블러 등에서 벗어나 여행용 가방, 캠핑의자 등 라이프 스타일에 밀접한 제품군까지 확대되며 수집할만한 가치가 있는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신세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굿즈로 옥스포드 블록을 선택한 이유는 지난해부터 실내 활동이 늘면서 가족 단위 여가 생활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난 데에 있다.

이에 신세계는 패밀리·키덜트 상품인 블록에 '대한민국 최초 백화점'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신세계 본점 본관 건물의 모양을 담아 선보이게 된 것이다.

신세계는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인 블록을 통해 '신세계'라는 브랜드를 알리고 명소화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 본점X옥스포드' 굿즈는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명소로도 꼽히는 본점 본관의 정면부를 그대로 재현했다.

또 자동차, 영화 속 성(成) 등 세심한 표현을 요구하는 블록 제품 등에 적용되는 1000조각 이상의 패키지로 구성해 신세계가 자랑하는 옥상공원과 옥외 현수막까지 담아냈다.

◆갤러리아백화점 '부첼라티' 국내 최초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0일 명품관에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브랜드 '부첼라티'를 국내 최초로 오픈, 명품관의 하이주얼리&워치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한다.

1919년에 창립된 부첼라티는 100년 역사를 자랑하며 특별한 색의 흔하지 않은 원석을 사용하며, 표면에 텍스처 느낌을 준 화이트 및 옐로우 골드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르네상스 시기의 전통적인 이탈리아 공방 기법을 이어받아 제품을 생산하며 국내 단독 매장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부첼라티는 리치몬트 그룹이 소유하고 있으며, 창시자 마리오 부첼라티 일가가 경영 전반에 관여하고 있다.

대표 컬렉션은 '마크리(Macri)' 라인으로 금속의 표면에 실키한 텍스처 감을 주는 새김질의 '리가토' 각인기술을 활용, 순금을 부드러운 실크처럼 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표면을 통해 반사되는 빛은 수천갈래로 퍼져나가며 제품을 더욱 아름답게 빛내준다.

한편 갤러리아는 부첼라티 신규 오픈을 비롯해 기존의 하이주얼리 매장이 면적을 확장, 기존 2개층(B1F-1F)에 구성돼 있던 하이주얼리&워치존을 2층 명품여성 층으로까지 확대했다.

갤러리아는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최근 1년 동안 하이주얼리&워치 신장률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54% 고신장했다. 특히 명품시계를 중심으로 한 40대 남성의 하이주얼리&워치 신장률이 74%를 기록, 전 연령대별에서 가장 높은 신장률을 보여줬다.

이에 갤러리아는 신규 하아주얼리 브랜드 오픈과 더불어 4월 말에는 명품관 웨스트 명품남성의류 4층에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브랜드 '불가리' 남성 전용 매장이 국내 최초로 오픈한다. 해당 매장은 남성 특화 주얼리 매장으로 남성들을 위한 보석, 시계뿐만 아니라 남녀공용 주얼리 상품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 2일 웨스트 명품남성의류 4층에는 처음으로 명품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브라이틀링 등이 오픈했다. 해당 시계 브랜드들 또한 기존 명품시계와 주얼리를 한곳에 모은 하이주얼리&워치존에 구성돼 있었으나, 명품시계를 처음 구매하는 MZ세대들에게 입문용으로 적합한 브랜드라 파악하고 구매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남성 의류 층으로 이동 오픈하게 됐다.

◆AK플라자 '크레이피쉬' 입고 

AK플라자 분당점이 올해 처음으로 '크레이피쉬'를 활수산물 코너에 입고해 판매를 개시했다.

'크레이피쉬'는 과거 한 예능방송에 소개돼 많은 미식가에게 지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외형은 랍스터를 연상시키지만, 세계에서 가장 큰 가재로 집게발이 없고 긴 수염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몸통과 다리에 속살이 가득 차 있고 씹을수록 단맛이 느껴지는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AK플라자 분당점이 올해 처음으로 '크레이피쉬'를 활수산물 코너에 입고해 판매를 개시했다. © AK플라자


올해 처음으로 분당점 식품관 입고된 '크레이피쉬'는 전량 호주산이며 상품성이 최상으로 평가받는 중량만을 엄선해 판매할 계획이다. 또 16일부터 분당점 식품관 리뉴얼 4주년을 맞아 이번에 입고된 '크레이피쉬'는 정상가 대비 30% 할인해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AK플라자 분당점 식품관은 지난 2017년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하고 명칭을 '분당의 부엌'으로 바꾼 바 있다. AK플라자 분당점은 오늘 4월16일부터 식품관 리뉴얼 4주년을 맞아 '와인'을 30~80% 할인해 판매하는 기획전 등 다양한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 '랜더스 데이 성원 감사 1분기 베스트 상품전' 할인 행사

SSG닷컴이 야구단 연계 행사 '랜더스 데이'로 미소를 지었다.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SSG닷컴과 이마트가 함께 진행한 '랜더스 데이' 고객 반응이 뜨거웠기 때문이다. 4일간 행사 매출은 전주 동기 대비 43.4% 크게 늘었다. 특히 신선식품 매출이 33.8%, HMR(가정간편식) 매출이 30% 증가해 '식품' 카테고리 반응이 높았다. 방문자 수 역시 10% 증가했다.

특히 예정된 개막전이었으나 우천취소로 연기된 3일에는 전주 동요일 대비 매출이 49.5%, 방문자 수가 15% 각각 늘어난 것으로, 실제 개막전이 열린 4일에는 매출이 30%, 방문자 수가 10% 각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SSG닷컴이 프로야구 'SSG 랜더스'를 활용한 야구-유통 연계 마케팅에 적극 나서며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고객 호응에 힘입어 SSG닷컴은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에서 출발하는 쓱배송·새벽배송(서울 및 수도권) 대상으로 '랜더스 데이 성원 감사 1분기 베스트 상품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 바이어가 직접 소싱한 상품 중 올 1분기 고객 구매가 많았던 베스트 상품을 품목별로 선정해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랜더스 데이' 때 매출 증가세가 높았던 신선식품과 HMR(가정간편식) 중심으로 행사 상품을 구성했다.

과일에서는 토마토, 사과, 오렌지, 참외 등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프리미엄 더달콤 대추방울토마토 500g'을 30% 할인한 가격에, '깊은 산속 봉화사과 2kg'을 21%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채소는 계란, 양파, 감자, 버섯 등을 선정했다. '우리집 신선계란 30개입 대란'을 30% 할인하고 '수제망 햇양파 1.8kg'을 할인해 내놓는다.

정육은 소고기, 돼지고기 등을 고루 준비했다. '미국산 냉동 LA갈비 구이용 (1.4kg)'을 50% 할인하고 '우리한돈 복고 삼겹살 300g'을 20% 할인해 선보인다.

수산은 연어, 대게, 멸치 등을 할인한다. '노르웨이 냉장 연어회 150g'을 25% 할인, '행복나눔 멸치(200g+200g)'을 29% 할인해 제공한다.

HMR은 떡볶이, 핫도그, 어묵, 떡갈비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먹거리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티몬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

티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21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개최하고 자녀와 부모님 등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300여종을 최저가에 무료배송으로 선보인다.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은 자녀를 위한 장난감, 부모님을 위한 카네이션 등 테마 별로 상품을 분류했으며, 매일 4종의 상품을 특가로 추천하는 등 소비자들의 편리한 선물 준비를 돕는다.

여기에 최대 10%의 '가정의 달 선물 전용 쿠폰'도 준비했다. 씨티, 하나, 현대카드를 이용할 경우 전체 고객들에게 해당 기획전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슈퍼세이브 특가쿠폰' 등을 통해 최대 15%까지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다 구매 건당 2%의 적립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혜택이 크다.

특히 기획전 내 모든 상품들은 하나만 구매하더라도 무료배송 해줄 뿐 아니라 '선물하기'가 가능해 상대방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상품을 보낼 수 있다. 대표적으로 15일에는 △맥플레이 펌핑블럭(36pcs) △닥터웰 쿠션마사지기(DWH-610) △넛츠랩 크랜베리 20봉 선물세트 등이 특가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또 16일에는 △스포츠 보드게임 풀세트 △인디언 놀이텐트 △조아제약 생유산균 4박스 등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점 오픈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생태, 관광, 산업의 차세대 중심지이자 미래 첨단산업도시로 성장하는 서부산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신라스테이 서부산을 4월15일 그랜드 오픈한다.

신라스테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을 더한 차별화 된 콘셉트로 2013년 11월 동탄에 1호점을 개관한 후 안정적인 확장을 지속해왔으며,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전국 13번째, 부산에서는 해운대에 이어 2번째 오픈이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패키지와 지역주민 대상의 식음 할인 프로모션 및 숙박권,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언택트 여행을 즐기고 싶은 가족을 위해 '언택트 키즈 스파' 상품을 대표 상품으로 출시했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겨냥해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테라스 온돌룸'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테라스 온돌룸'은 독립된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자녀들이 안심하고 뛰놀 수 있으며, 테라스 공간에는 자쿠지(월풀 욕조)가 비치돼 있어 온 가족이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아동 물놀이 키트와 키즈 미니바, 조식 TO GO 도시락 등 알찬 혜택도 포함돼 있어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을 미뤄왔던 가족들을 위한 언택트 패밀리 호캉스 패키지로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봄을 맞이해 친구·연인과 함께 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나의 낯설고 새로운 도시 여행' 패키지를 통해 피크닉과 호캉스의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해볼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 폴라로이드 필름, 피크닉 매트, 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 등 나들이 필수품을 제공, 빼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을숙도 생태공원 등 호텔 인근 피크닉 명소에서 더욱 즐거운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친환경에 초점을 맞춘 환경보호 트렌드를 선도할 '나의 에코베어' 패키지도 4월말 선보일 예정이다.

'나의 에코베어' 패키지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는 플리츠마마와 협업 제작한 '리미티드 친환경 베어'를 소장할 수 있다. 한정 수량, 한정 기간 동안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만 제공되는 친환경 베어의 원단은 물론 내부 솜까지 모두 폐패트병을 가공해 만들어졌다.

로비에는 플라스틱 수거함이 비치돼 있어 투숙객은 객실에서 사용한 플라스틱을 모아 폐패트병을 수거하는 캠페인도 참여하고  자녀들에게는 생태 여행지를 둘러보며 재활용에 일조할 수 있는 생태 교육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알찬 패키지다. 이용고객에게는 에코 굿즈(에코베어, 텀블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낙동강이 한 눈에 보이는 멋진 뷰를 감상하며 수채화 컬러링북 키트를 활용해 직접 수채화 작품을 완성해보고 아로마 오일로 긴장감을 풀며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컬러링 포 릴랙스 (Coloring for Relax)'도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휴식과 여행을 목적으로 호텔을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식음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4월15일부터 한 달간 부산 강서구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중·석식 뷔페 10% 할인 혜택과 석식 뷔페 3인 이용 시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신라스테이 방문객을 위한 오픈 기념 '대형베어 포토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 삼성, 역삼, 서초, 구로, 동탄,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까지 10개 신라스테이 로비에 있는 대형 베어 '테이'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스테이 서부산 오픈을 기념해 선보이는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은 공식 오픈일인 4월15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 예약과 가격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립닷컴 '경상도로 놀러온나!' 프로모션

트립닷컴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주요 관광도시 방문 활성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올해는 경상도를 시작으로 강원도, 제주도, 전라도, 경기도 지역 프로모션을 순서대로 격월로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립닷컴이 경상도를 시작으로 강원도, 제주도, 전라도, 경기도 지역 프로모션을 순서대로 격월로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 트립닷컴


먼저 트립닷컴은 12일부터 경상도의 주요 관광도시인 경주, 통영·거제 방문 활성화를 위해 무료 숙박권 경품 제공 및 주요 호텔, 펜션, 액티비티 상품 등을 최대 28%까지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경상도로 놀러온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달 25일까지며, 트립닷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 후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무료 숙박권을 사용할 수 있는 경주지역 호텔은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아리수 경주 호텔', '스위트 호텔 경주'이며 '경주 코오롱 호텔', '라한셀렉트 경주'에선 특가 요금, 베이커리 바우처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해당 호텔들은 석굴암, 보문호수, 테디베어 박물관 등 경주의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있어 숙소로 이용하면 효율적인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통영·거제 여행객 대상으로는 '한산 마리나 호텔&리조트'의 무료 스위트룸이 이벤트 숙박권으로 제공되며 '한화 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이용객에겐 쿠션, 슬리퍼, 키링 세트가 포함된 한화 이글스 굿즈를 3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통영', '거제 삼성 호텔',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등이 참여해 단독 특가 할인, 인피티니 풀 무료 이용, 사우나 이용권,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좋다.

호텔 및 펜션뿐 아니라 경상도 주요 액티비티 상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가가 적용되는 액티비티 상품은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경주 버드파크 입장권 △통영 케이블카 왕복권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이용권 등이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