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제주신화월드가 반려견과 함께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펫 커뮤니티 애니멀고 파크와 연계한 '해피 펫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애니멀고'는 △애견 카페 △호텔 △미용 유치원 △마켓 등 'All about Pet'을 지향하는 반려동물 플랫폼 서비스 업체로 지난 3월 신화스퀘어에 '애니멀고 파크 제주신화월드점'을 오픈했다.
'해피 펫밀리' 패키지는 신화리조트 디럭스 패밀리 룸 숙박과 △성인 2인 조식 서비스 △카페 베트로 음료 2인 이용권 △애니멀고 파크 호텔 24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상품으로 반려견과 함께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온 가족이 함께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에서 힐링한 후 사랑하는 반려견은 안락하고 쾌적한 애견 전용 호텔에서 투숙할 수 있다. 또 즐거운 시간을 함께한 반려견에게는 여행의 마무리를 위한 애니멀고 뷰티 서비스도 제공한다.
애니멀고 파크 호텔 운영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까지(수~토), 오전 8시부터 저녁 6시30분(일~화)이다. 영업시간 마감 30분 전까지 반려견 체크인 및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15킬로 이상의 반려견일 경우 현장에서 1박당 2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한편 △피부병 △감기 △탈골 등에 민감하거나 5차 예방접종이 완료되지 않았거나 3개월 이하의 강아지와 노견은 호텔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