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오는 지난 13일부터 방영된 KBS2 주말 드라마 '오케이광자매'를 제작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
KBS2 주말 드라마 '오케이광자매' 제작 지원은 드라마 속 인물과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극중 출연진들의 매력을 더 돋보이게 봄 주력상품을 보여줄 예정이며, 새로운 아이템의 자연스러운 노출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올포유는 주말 골든타임을 책임져온 KBS2의 새 드라마 방영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주력 타깃층과의 활발한 소통을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도 준비하고 있다.
올포유 관계자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좀 더 편안하고 세련된 느낌의 옷을 입을 수 있도록 '라이프 캐주얼'을 21SS 브랜드 콘셉트로 결정한 만큼 새로워진 브랜드 콘셉트와 제품 홍보를 위해 드라마 제작지원을 하기로 했다"며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자연스럽게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포유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일상은 물론 야외활동에서 오피스룩까지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하는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의 인지도를 넓혀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