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엔씨소프트(036570, 대표 김택진)가 '피버뮤직 2021 Fly High'의 두 번째 음원을 10일 공개했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는 윤종신·김필 등 국내 뮤지션들이 참여한 음원이다. 새로운 시작을 앞둔 3월에 맞춰 △추억 △졸업 △희망을 콘셉트로 제작된 음원으로, 고단했던 일상을 졸업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엔씨소프트는 10일 윤종신이 참여한 '졸업 눈물'을 공개한다. 졸업식 당일의 감정을 레트로풍 사운드와 윤종신 특유의 일상적인 구어체 가사로 풀어낸 이번 음원은 오후 6시부터 △지니뮤직 △멜론 △플로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바이브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피버뮤직은 배우 김새론과 김영대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며 "인기 뮤직비디오를 다수 연출한 콘텐츠 제작사 '쟈니브로스'가 참여한 뮤직비디오를 음원과 동시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게임 뿐만 아니라 문화 콘텐츠를 통해서도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으며, 지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오프라인 문화축제 '피버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지난 2020년과 올해는 '피버뮤직'으로 공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