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MH레저의 '신라CC'가 소비자 편의 향상과 골프 대중화에 기여한 골프장을 선정해 수상하는 XGOLF(대표 조성준) 주최,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신라CC'는 23만건의 골프장 후기에서 △코스 관리 △가격 만족도 △캐디 서비스 등 전체 항목 평균 10점 만점에 9.3점을 받으며 1차 후보에 올랐다. 특히 코스관리 부분에서는 9.4점의 높은 점수로 명품 코스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이후 XGOLF 회원들이 직접 라운드를 돌고 총 11개 항목별 점수를 평가하는 2차 평가에서 신라CC는 우수한 성적을 달성하며 최종 대표로 선정됐다. 신라CC는 △2014년 △2016년 △2018년 등 3차례의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서 수상한 바 있다.
박형식 신라CC 대표는 "총 99홀의 골프장을 운영하는 KMH 그룹의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서 떼제베CC, 신라CC 등 KMH레저 소속 골프장이 3년 연속 수상 받는 쾌거를 이뤘다"며 "우수한 평가를 받은 만큼 앞으로도 골프장 전 임직원들이 최상의 코스 경험과 고객 맞춤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7홀 명품 대중제 골프장 신라CC는 동서울 IC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최고의 코스 상태 유지를 위해 겨울철에는 그린 동결 방지를 위해 NASA에서 제작한 특수 보온 덮개를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