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히트맨 스탠다드 에디션'과 '섀도우런 컬렉션'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히트맨 스탠다드 에디션'은 IO 인터랙티브에서 개발한 '히트맨' 시리즈 작품으로, 시즌 1과 함께 △파리 △사피엔자 △마라케시 △방콕 △콜로라도 △홋카이도 등 프롤로그 에피소드의 모든 장소가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최고의 암살자 에이전트 47이 돼 전 세계의 이국적인 장소를 여행하며, 검이나 저격용 소총부터 골프 공 폭탄까지 다양한 물건을 활용해 타깃을 제거해야 한다. 미션과 계약을 완료하면 새 무기와 아이템, 장비를 모든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섀도우런 컬렉션'은 헤어브레인드 스킴즈에서 개발한 '섀도우런 리턴즈'와 '섀도우런 드래곤폴 - 디렉터스 컷' '섀도우런 홍콩 - 익스텐디드 에디션' 등의 확장팩이 포함된 합본이다.
'섀도우런 리턴즈'는 끝도 없이 펼쳐지는 시애틀 대도시를 배경으로, 가장 암울한 슬럼가로부터 도시 내 가장 거대하고 강력한 기업까지 비밀의 살인자를 찾는 과제에 착수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매 순간 신중을 기해야 하며, 러너들을 고용하여 도움을 받고 기술과 마법의 강력한 힘을 완전히 마스터해야 한다.
'섀도우런 드래곤폴 - 디렉터스 컷'은 비평가들에게서 호평을 받은 '섀도우런 리턴즈' 드래곤폴 캠페인의 스탠드얼론 발매작으로, 디렉터스 컷에서는 본작보다 더 발전된 사항과 새로운 콘텐츠가 많이 추가됐다.
'섀도우런 홍콩 - 익스텐디드 에디션'은 헤어브레인드 스킴즈의 '섀도우런' 시리즈 최고의 타이틀로 손꼽히는 작품으로, 6시간 이상의 완전히 새로운 섀도우 오브 홍콩 보너스 캠페인이 포함돼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장마가 끝나고 찾아온 늦더위를 이길 수 있도록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명품 액션 게임들을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선정했다"며 "'히트맨 스탠다드 에디션'과 '섀도우런 컬렉션'을 즐기시면서 다음 무료 게임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