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루이스해밀턴디자인 그룹이 동부산관광단지 내 기장군 연화리에 부티크 비즈니스호텔과 오션테라스를 갖춘 동부산 5호점을 착공했다. ⓒ 베스트루이스해밀턴디자인 그룹
이 자리에는 신호경 베스트루이스해밀턴 호텔 회장과 홍보대사 가수 브라이언, 신예 아이돌 신한희를 비롯해 △(주)정우 조정훈 대표 △(주)신화건설 문선배 회장 △해운대CC 조성태 회장 △익수종합건설 진문태 회장 △부산은행 강종훈 상무 등과 지역 주민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TBN부산교통방송 김지현, 오대웅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고, 본 행사에 앞서 배우 정준호, 트롯트 가수 진성, 혼성그룹 코요테가 축하 영상 메시지를 전달했다. 미스코리아 인천·경기지역 출전자들의 포토타임에 이어 오프닝으로 ‘첨밀밀’로 유명한 인기가수 헤라와 가수 안계범이 나와 무대와 객석을 뜨겁게 달구었다. 특별공연에는 트로트여왕 김연자가 신곡 '블링블링'과 '트로트메들리'를 부르면서 이날 행사의 열기가 절정에 달했다.
신호경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회장은 "최고의 비즈니스 부티크 호텔을 짓겠다는 일념 하나로 달려왔다"며 "1호점 해운대를 시작하여 창원과 광안리점 그리고 오는 8월에는 서부산점(4호점)이 곧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이곳에서 동부산점(5호점) 착공식과 분양홍보관 오픈을 여러분들과 함께 열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그러면서 "베스트루이스해밀턴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베스트루이스해밀턴디자인 그룹이 동부산관광단지 내 기장군 연화리에 부티크 비즈니스호텔과 오션테라스를 갖춘 동부산 5호점을 착공했다. 축하행사를 마친 후 신호경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회장과 '트롯트 여왕' 가수 김연자씨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프라임경제
이곳 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는 호텔 스위트룸 디자인의 럭셔리 세컨하우스로 40평형대의 오피스텔 36가구와 약 750여평의 브런치 카페가 입정할 예정이다. 또 오션테라스는 하이엔드 스타일의 골프텔 형식을 갖추어 일반 분양과의 차별화를 두었고, 65인치 TV, 파우더 룸, 빌트인 가구, 소파, 침대 등 풀퍼니처 하우스로 꾸며, 몸만 들어가는 레지던스의 장점을 고루 갖췄다는 평가다.
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 관계자는 "인근에 롯데아울렛, 이케아, 테마파크 등이 입점하면서 주변 교통 및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돼 있다"며 "특히 동부산관광단지에서 가장 가까운 주거시설이면서 휴양, 비즈니스 복합형 단지로 조성되고 있어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