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게임빌(063080, 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던전 '이교도의 침공'을 오픈한다. 다음 달 9일까지 열리는 이교도의 침공 '시련의 동굴'에 쳐들어 온 이교도들을 막아낸다는 스토리로 던전은 파티를 꾸려 입장할 수 있으며, 던전에서는 '고대 신화 조각 상자', '승급석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다음 달 9일까지 △강화 확률업 이벤트 △한계 돌파 확률업 이벤트 △핫타임 200%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먼저 '강화 확률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장비 강화 성공 확률이 50% 증가하고, '한계 돌파 확률업 이벤트'는 한계 돌파 확률이 2배로 증가해 전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마지막으로 '핫타임 200% 이벤트'는 오전 2시부터 8시, 그리고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골드와 경험치를 100%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에 접속하면 우편으로 핫타임 혜택을 최대 200%까지 받을 수 있는 '경험치 주문서'와 '풍요의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에서 길드전 보상이 대폭 상향돼 이전보다 더욱 많은 골드와 함께 고급 보석 상자, 보석 연마제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길드전 주간 랭킹 순위에 따라 문양석이 추가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