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제주신화월드가 제주 여행을 위한 완벽한 패키지 '올인월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인월드' 패키지는 5성급 호텔에서 누리는 여유·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미식로드, 제주도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워트파크를 예약 한 번으로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다.
5성급 호텔은 △랜딩 리조트 △신화 리조트 △메리어트 리조트 3곳 중 선택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조식과 석식은 모든 패키지에 포함돼 있고 선택에 따라 중식을 추가할 수 있다.
또 조식은 인터내셔널 클래스의 호텔 뷔페로 제공되며 석식은 △정통 중식당 '르 쉬느아' △정갈한 제주 한정식의 '제주선' △최고의 뷰와 함께하는 스테이크하우스 '스카이온 파이브 다이닝' 중 선택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랜딩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짜릿한 놀이기구는 물론 라바와 함께하는 신화테마파크 빅3이용권 2매가 제공되며, 신화 리조트와 메리어트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테마파크 이용권 외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자이언트 더블리프를 포함한 다양한 슬라이드, 어린이 전용 풀장 및 찜질방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 최대규모의 워터파크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올인월드'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오는 9월28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5월29일부터 9월29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