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LPGA 공식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가 골퍼들의 리얼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리얼 보이스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체험단 형태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사용기를 바탕으로 가감 없는 솔직한 목소리를 듣기 위한 것으로, 오는 24일까지 보이스캐디 카페에서 모집하고, 선정을 통해 총 50명에게 GPS 레이저 보이스캐디 SL2와 AI 골프워치 보이스캐디 T7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하이엔드 GPS 레이저 보이스캐디 SL2는 풀 터치 LCD 스크린 탑재로 다양한 코스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거리측정기로, 풀 터치 LCD에서는 리얼 그린언듈레이션은 물론 스마트 코스뷰까지 제공해 보다 전략적으로 코스를 공략할 수 있다.
이어 AI 골프워치 보이스캐디 T7은 세계 최초 골프 인공지능 서비스 V.AI™을 탑재해 골프 코스에서 필요한 정보를 자동으로 보여주는 골퍼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또 실제 측정한 리얼 그린언듈레이션은 11단계로 정밀하게 그린을 표현해 그린 공략 정확도를 높였으며, 현재 베타 서비스 중인 APL™까지 더해져 거리 정확도도 높였다.
박태근 보이스캐디 전략마케팅 부장은 "보이스캐디는 늘 골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골퍼에게 필요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한다"며 "리얼한 골퍼들의 목소리를 듣고 그들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골프를 사랑하는 골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