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제2회 올포유 디자인 공모전'에서 최종 본선에 진출한 15개의 작품을 공개하고 온라인 공개 투표를 올포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4월5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12월9일부터 2월29일까지 '제회 올포유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하고 상품에 적용 가능한 심볼 또는 엠블럼 디자인을 공모한 올포유는 총 272개의 작품 중 1차 내부 심사를 통해 △창의성 △완성도 △활용성이 돋보이는 15개 작품을 선정했다.
최종 수상작은 10개 작품으로, 온라인 투표(50%)와 내부 임직원 투표(50%)를 합산해 결정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해서는 득표율에 따라 대중성 및 인지도를 반영한다.
올포유 관계자는 "투표는 누구나 올포유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마감은 4월5일까지"라며 "또 투표는 IP당 1회 3개의 작품을 투표할 수 있고, 디자인 작품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올포유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