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재영 더불어민주당 경남 양산갑 국회의원후보(인재영입18호·경남 양산갑)은 4대 비젼과 15대 실천공약을 19일 발표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이재영 국회의원 후보와 함께 △이상열 경남도의원 △김성훈 전 경남도의원 △문신우·박재우·임정섭·김혜림 시의원 등이 함께 자리했다.

19일 이재영 더불어민주당 양산갑 국회의원 후보는 4대 비젼과 15대 실천공약을 발표했다. ⓒ 프라임경제
이재영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은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국민적 여망에 힘입어 10년 만에 정권교체를 이뤘다"면서 "혁신경제, 민생 안정, 경쟁질서 확립,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실현 등을 핵심가치로 국민이 체감하는 생활밀착형 정책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그가 제시한 구체적인 정책공약은 △국가데이터 센터 유치 △ICT 융복합 기반 종합 체험박물관을 건립 △메이커 스페이스 구축 △도심속 무료 와이파이망 구축 확대 △ICT 기반 스마트-팜 모델 개발을 통한 농가 소득 증대 등이다.
이재영 후보는 "4차 산업혁명 시대는 우리 눈앞에 와 있다"며 "급변하는 혁신의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세계로 나아가는 강소도시 양산, 스마트도시 양산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 18호 이재영 후보는 양산시 원동면 출신으로 한양대학교 졸업, 모스크바 국립대학교 대학원 경제학 박사로 미국 미시간대학교와 하버드대 방문학자로 활동했다.
그는 △청와대 국가안보실 정책자문위원 △외교부 정책자문위원 △산업통상자원부 정책자문관을 거쳐, 최근국무총리실 산하 국책연구기관인 대외경제정책연구원장을 지낸 북방 경제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