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DB손보, 댄스그룹 '1MILLION' 콜라보 뮤직비디오 론칭

'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 재해석…"청년층 겨냥 기존 보험 이미지 탈피"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19.11.26 15:18:25
[프라임경제]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국내 최고 댄스 그룹 '1MILLION'과 콜라보한 뮤직비디오가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DB손해보험이 국내 최고 댄스그룹 '1MILLION'과 콜라보한 뮤직비디오가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DB손해보험


배우 지진희와 함께한 '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을 소재로 한 TV CF에 이어 '1MILLION'만의 아티스트 감성으로 '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뮤직비디오로 중독성 있는 음악과 안무가 돋보이는 본 영상은 온라인에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DB손해보험이 댄스그룹 ‘1MILLION’과 콜라보를 선택한 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DB손해보험은 1984년 최초로 운전자보험을 출시해 2019년 6월 현재 가입자수 기준 262만명 고객이 선택했다. '1MILLION'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약 1830만명을 자랑하는 국내 No.1 댄스 그룹이다.

이에 대한민국 1등 운전자보험과 국내 No.1 댄스 그룹 간의 파워풀한 시너지를 내고자 했다는 것이 DB손해보험 측의 설명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청년층 소비자에게 보험상품의 다소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참좋은 운전자보험’을 친근한 이미지로 한걸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콜라보 뮤직비디오 영상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DB손해보험은 뮤직비디오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 시청 후 DB손해보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오는 12월1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이번 이벤트를 페이스북 상에서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