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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편의 최우선' 흥국생명, 모바일 청약 서비스 오픈

스마트폰으로 청약서 서명 및 계약사항·보험약관 즉시 확인 가능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19.11.25 11:03:23
[프라임경제]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이 25일 스마트폰을 통해 청약 체결은 물론 보험약관까지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청약 서비스를 오픈했다.

흥국생명은 이번 모바일 청약 서비스를 통해 그 동안 태블릿·PC에서만 가능했던 청약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하게 만들었다. 

흥국생명이 25일 스마트폰을 통해 청약 체결은 물론 보험약관까지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청약 서비스를 오픈했다. ⓒ 흥국생명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보험가입 시 설계사에게 상품에 대한 대면설명을 받은 후 담당 설계사가 발송한 SMS를 통해 스스로 청약을 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빠르고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모바일 청약 시스템은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구축됐다. 

우선 고객별 편의를 위해 △휴대폰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등 다양한 방식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하며, 청약 도중 △임시저장 △다시 불러오기 기능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시간에 청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해당 서비스를 통해 청약서 및 보험약관도 다운로드 할 수 있어 고객이 필요할 때 본인의 계약사항과 약관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특히 모바일 청약 서비스 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고객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UX(User Experience) 디자인을 채택한 점이 강점"이라며 "앞으로도 흥국생명은 모바일 청약 서비스를 시작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최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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