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키움증권(039490, 대표이사 이현)이 오는 12월31일까지 연금 펀드 및 TIGER ETF 매수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펀드·ETF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움증권이 오는 12월31일까지 연금 펀드 및 TIGER ETF 매수 고객을 대상으로 펀드 쿠폰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연금펀드·ETF 이벤트를 진행한다. ⓒ 키움증권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에서 연금 펀드 및 미래에셋 TIGER 부동산인프라고배당 ETF를 최초로 매수한 고객에게 펀드 쿠폰 1만원권 2매와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추가로 순증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최대 6만원을 지급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올수록 연금저축 계좌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연금저축 계좌를 개설해 이벤트 혜택과 연말정산까지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금저축계좌는 가입 대상에 제한이 없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평생 절세통장으로 매년 최대 66만원의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언제든지 세액공제 받은 금액과 이익금을 제외한 금액은 세금부과 없이 출금이 가능하다.
한편 TIGER 부동산인프라고배당 ETF는 국내 최초로 부동산과 인프라에 주로 투자하는 ETF로 연금저축계좌를 통해서도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하다는 것이 키움증권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