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중소기업 리스크관리 컨설팅 전문브랜드 'CEO클리닉 피플라이프'(대표 현학진)가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중소기업 경영지원을 위한 'CEO클리닉 중소기업 지속가능경영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리스크관리 △경영효율화 △개정세법 △민사신탁 등 국내 중소중견기업들이 꼭 알아야 하는 최신 정보들을 주제로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 주요도시에서 총 6차례 개최된다.

CEO클리닉 피플라이프가 중소기업 경영지원을 위한 세미나를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개최한다. ⓒ CEO클리닉 피플라이프 홈페이지 캡쳐
이 자리에서 오상민 하나자산신탁 변호사는 '자산보호를 위한 민사신탁'이라는 주제로 효과적이고 원활한 상속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며, 곽종철 세종TSI 대표세무사는 '2020년 CEO가 알아야할 개정세법'을 주제로 기업 상황에 따른 맞춤형 전략수립과 실행·사후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해법을 소개한다.
또한 세무사 및 각 분야의 전문 자문위원이 배치돼 가지급금을 포함한 △차명주식 △가업승계 △상속·증여 △IPO △M&A 등 경영 전반에 걸쳐 중소기업 일선 현장에서 궁금해 하는 애로사항에 대해 직접 상담해준다.
본 세미나는 사전신청을 완료한 중소기업 대표 및 임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CEO클리닉 피플라이프는 △세무 △법무 △노무 △부동산 등 전문 네트워크와 협업을 통해 법인 절세 및 경영효율화 전략부터 오너 CEO 재무관리까지 다양한 분야에 걸쳐 중소·중견기업에 원스톱 토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