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NBC유니버설과 손잡고 출시한 미니언즈 체크카드 시리즈가 출시 138일 만에 발급 30만장을 돌파했다.
신한카드는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미니언즈)'와 '신한카드 S-Line 체크(미니언즈)'를 각각 지난 3월과 5월에 차례로 출시한 바 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미니언즈 체크카드 시리즈가 출시 138일 만에 발급 30만 장을 돌파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사진은 미니언즈 체크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 신한카드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미니언즈)'는 기존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이다.
주요 혜택으로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주고, 본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 최대 1.0%를 적립해준다.
신한카드 S-Line 체크(미니언즈)는 '신한카드 S-Line 체크'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이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 주고, 특히 3개월 이상 연속 50만원을 이용한 경우 전 가맹점에서 0.5%를 적립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를 지갑 속에 항상 지니고 다닐 수 있다는 점이 인기의 비결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에 예쁜 디자인까지 갖춘 카드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미니언즈 체크카드 시리즈 발급 30만장 돌파를 기념해 미니언즈 체크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공기청정기(3명)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30명) △미니언즈 이모티콘(3,000명) 등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오는 9월1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