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단하게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자연더함(대표 정두선)이 '프라임경제 채리티 오픈' 대회 협찬을 통해 참가자들의 건강을 챙겼다.

자연더함은 '제12회 프라임경제 채리티 오픈'에 기(氣)차오름과 미(美)차오름 진액 제품을 각각 80박스 씩 총 160박스를 후원했다. ⓒ 자연더함
지난 14일 여주스카이밸리CC에서 열린 '제12회 프라임경제 채리티 오픈'은 아마추어 골퍼들 간의 친목도모와 기량을 겨루는 순수 아마추어 대회로, 그 전통과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국회사무처 산하 기관인 '청년과미래'와 함께 대학생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취지로 개최돼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자연더함은 이번 골프 대회에 기(氣)차오름과 미(美)차오름 진액 제품을 각각 80박스 씩 총 160박스를 후원했다.
정두선 자연더함 대표는 "대학생 장학기금 마련이라는 좋은 취지에 동참하고자 자사의 대표 제품들을 후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골프와 같은 야외 활동에서는 체력 보충과 피로 해소가 중요한만큼 매우 좋은 선물이 됐다"며 "스틱포 형태라서 손쉽게 섭취 가능한 것도 장점인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더함의 기차오름 진액은 장어를 주원료로 사용, 동의보감에 기록된 전통원료 14가지(복분자·진피·당귀·감초·구기자·갈근·숙지황·눈꽃동충하초·대추·계피·건강·산수유·천궁·작약)을 함유한 제품이다.
미(美)차오름 진액은 이너뷰티를 위한 제품으로 체내 흡수율이 뛰어난 피쉬 콜라겐과 오렌지 중에서 비타민C를 가장 많이 함유한 블러드 오렌지, 석류, 히비스커스 등 피부에 좋은 재료들이 들어간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