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내달 1일부터 기해년 복을 기원하는 ‘多 돼지’ 객실 프로모션과 함께 ‘소원나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먼저 ‘설날엔 多 돼지’ 프로모션은 패키지 대비 최대 3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할인된 가격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티커 아트 ‘HOBBY BOX 콜라주 엽서’를 제공한다. 객실은 디럭스 및 이그제큐티브 2개 타입으로. 기간은 2월 1일부터 10일까지다.
‘힐링 多 돼지’ 프로모션은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의 120분 전신 케어 프로그램은 연휴 동안 쌓인 피로를 풀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그제큐티브 및 코너 스위트 2개 객실 타입이 제공되고. 기간은 2월 6일부터 2월 17일까지.
이와 함께 기해년 복을 기원할 수 있는 ‘소원나무 이벤트’도 진행해 즐거움을 더한다. 소원을 적어 100년 소나무 ‘조선이’ 에게 전하면 이를 호텔측이 상자에 담아 오는 정월 대보름 해운대 달집 태우기에 대신 소원성취를 염원해준다.
한편 SNS 투숙 후기 공유 이벤트를 마련해 추첨 후 디럭스 숙박권, 까밀리아 2인 뷔페 식사권, 조선델리 케이크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