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 ⓒ 아난티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는 이용객들에게 웰컴 드링크 샴페인 1잔과 어린이 스폐셜 음료를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이브 당일 산타와 함께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또한 산타가 각 테이블을 방문해 아트 풍선을 만들어 주고, 아난티 곰인형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31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연말 스페셜 뷔페에서는 2018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홈파티를 주제로 한 한식, 일식, 양식 뷔페가 준비된다.
건강한 재료와 싱싱한 부산 현지의 해산물이 가득한 씨푸드 섹션과 프라임 등급 바비큐육류 섹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줄 디저트 섹션과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메뉴 섹션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스페셜 뷔페 이용객 전원에게는 웰컴드링크 로제 샴페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어린이 음료와 복주머니도 함께 증정한다.
뷔페 이후 저녁 10시부터는 새해를 맞이할 2018년의 마지막을 보낼 '미드나잇 라운지'가 진행된다.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핑거푸드가 준비돼 있는 카나페 스테이션과 함께 샴페인과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라운지는 1월1일 오전 12시30분까지 진행되며, 2019년을 맞는 카운트다운 세레모니도 함께 진행된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