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 빌리지 내 'BMW 키즈 드라이빙'.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프라임경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국내 1위 가족호텔 선정을 기념해 '베스트 패밀리 Best Family' 패키지를 내달 1일부터 말일까지 선보인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서비스 호텔스닷컴이 수여하는 전 세계 호텔 대상 '가족여행객이 묵기 좋은 호텔 TOP 10'에 5점 만점에 4.5점을 기록하며 국내호텔 중 유일하게 선정됐다.
이번 선정은 호텔스닷컴의 2500만건의 고객 평점 및 실제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엄선됐다. 선정 이유로는 다양한 어린이 전용 편의 시설과 무료 키즈클럽과 부모들을 위해 풀서비스 스파, 야외 온천 및 온수 풀, 수준 높은 다이닝 서비스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이에 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인기 모바일 이모티콘 캐릭터 오버액션토끼와 호텔과의 이색적인 첫 만남을 주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곳곳에서 이들을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아이들의 친구 LEO(레오)와 함께 요술 풍선 과 비눗방울 놀이 및 미니 올림픽 게임 액티비티를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 '온더플레이트'에서 초등학생 이하 1인 조식을 무료 제공한다.
여기 더해 디럭스 객실 1박, 봄 과일을 테마로 즐기는 '오션스파 씨메르',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만끽하는 야외 '오션스파 풀'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오버액션토끼 쿠키 세트(1박 1셋트)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 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광안대교, 광복동 야시장 등 부산의 관광지를 함께 투어 하는 'LEO 봄 액티비티' 체험도 가능하다. 가격은 2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