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트웰브
분짜라붐의 대표 메뉴인 분짜는 건조면을 쓰지 않고 매일 매장에서 직접 뽑아내는 생면을 사용하며, 채소와 소스, 분짜 고기를 면과 섞어 먹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하노이 쌀국수'는 매장마다 소 사골과 양지 고기를 넣고 최소 12시간 이상씩 우려낸 육수만을 사용해 더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
분짜라붐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대표 메뉴인 하노이직화분짜, 하노이쌀국수를 포함한 메뉴권 8종 및 총 3종류의 금액권으로 구성돼 있다.
소재학 엠트웰브 상품개발팀 팀장은 "이번 출시하는 분짜라붐 모바일 상품권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특별한 맛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분짜라붐의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엠트웰브가 판매하는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