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프라임경제]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세계적인 여행정보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실시한 '2018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국내 베스트 호텔 TOP 10에 뽑혔다고 1일 밝혔다.
매년 열리는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는 전 세계 여행자들이 직접 호텔을 이용한 뒤 남긴 평가를 토대로 베스트 호텔을 선정한다. 실제 투숙객만을 대상으로 평가하는 만큼, 신뢰도를 인정 받고 있다.
지난해 베스트 호텔 TOP 25에 이름을 올린 펜타즈 호텔은 호텔 등급심사를 앞두고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과 시설 개선 및 고객 응대 서비스 등을 강화하며 2018년 TOP 10 진입에 성공했다.
펜타즈 호텔은 이번 베스트 호텔 선정을 기념해 평일 투숙객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럭스룸을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주니어 스위트룸은 스위트룸, 스위트룸 고객은 슈페리어 스위트룸으로 한 단계 높은 룸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월14일까지며, 하루에 선착순 5개 객실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구체적인 이벤트 적용대상 및 예약 방법은 펜타즈 호텔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