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대표 박재윤)은 해운대 바캉스를 위한 합리적인 2박 패키지 '썸머 투 나잇(Summer Two Night)' 패키지를 출시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오션스파풀 야경.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패키지의 혜택은 △해운대 해안을 바라볼 수 있는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비치 파라솔 이용권 및 바캉스 팩 증정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 & 오션스파 풀 이용 △키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이용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제공 △부산을 투어할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썸머 투 나잇 패키지는 특전 혜택으로 시즌 상품 요금 대비 최대 3만원 할인 및 해운대 비치 파라솔 이용, 바캉스 팩이 따른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름 시즌 한정으로 호텔 앞 지정 구역에 한해 비치파라솔 및 선배드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아이와 함께 투숙하는 가족은 약 1200㎡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그라운드인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에서 색다른 실내 체험을 할 수 있다.
한편 키즈 빌리지에서는 여름 시즌 한정 '썸머 키즈 스페셜 이벤트'도 전개한다. 먼저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서는 오는 29일부터 8월13일까지 매주 주말 한정으로 무더운 여름 실내에서 박진감 넘치는 RC카 조종 체험을 할 수 있는 BMW RC 카 이벤트가 열린다.
HABA 키즈 라운지에서는 7월24일부터 8월11일까지 주중 한정으로 약 3주간 전문 강사 지도 아래 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4~7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체육놀이부터 레고, 뮤엔뮤 음악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어린이 대상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썸머 투 나잇'패키지는 오는 7월21일부터 8월14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