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소액주주 양도차익 과세 대상 계속 제외

 

이윤경 기자 | hadios19@newsprime.co.kr | 2006.01.18 17:10:21

[프라임경제] 재정경제부는 소액주주에 주식양도차익 과세계획은 없다고 18일 밝혔다.

재정경제부는 현재 양도차익이 과세되는 경우는 ▲비상장주식 전부 ▲유가증권시장의 지분율이 3% 또는 시가총액 100억원 이상일 경우 ▲코스닥시장에 상장된 대주주 주식의 지분율 5% 또는 시가총액 50억원 이상일 경우 뿐이라고 밝히면서 향후 소액주주에 대한 주식양도차익에 대한 과세계획은 없다고 분명히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