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ICU, 2006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박광선 기자 | kspark@newsprime.co.kr | 2007.08.22 16:51:58

[프라임경제]한국정보통신대학교(총장: 허운나, 이하 ICU, www.icu.ac.kr)가 2006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갖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공학박사 3명, 경영학박사 2명 등 5명의 박사를 포함해 공학석사 43명, 경영학 석사 7명, 공학학사 21명, 경영학학사 2명 등 모두 78명의 학생이 학위를 받았다.

ICU는 지난 ‘99년 8월 12명의 석사 배출을 시작으로 올 8월까지 공학박사 75명, 공학석사 689명, 공학학사 115명, 경영학 박사 6명, 경영학 석사 158명, 경영학 학사 20명, 전자상거래 전문석사 26명 등 1,089명의 IT분야 엘리트를 배출해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김경환 ICU 총동문회장을 비롯, 최문기 한국전자통신연구원장, 진동규 유성구청장, 이성원 한국부품소재투자기관협의회 부회장, 신영수 학교법인 상근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과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 성황을 이뤘다.

한편 이날 졸업식에서 영예의 이사장상인 정보통신부장관상은 IT경영학부 석사과정 졸업생인 강유리씨와 학사과정 졸업생인 이화정씨에게 돌아갔으며 공학부 석사과정 졸업생인 말레이시아의 리자와티 살라후딘(Lizawati Salahuddin)씨가 ‘Best International Student Award’를 차지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