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도로공사
웨이크업 서비스는 최근 차량 내에서 수면을 취하다 질식사하거나, 어린이가 차량에 장시간 갇혀 중상에 빠지는 등 각종 차량내부에서 발생하는 인사사고를 줄이기 위한 고객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에게 차량내부 수면 혹은 장시간 휴식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안내방송을 통해 계도하고 고객 요청 시, 휴대전화를 통해 요청된 시간에 연락을 주거나 직접 차량에 방문하는 서비스다.
또한 휴게소 근무자들이 주기적으로 주차장을 순찰해 장기주차 차량의 위험요소 여부를 체크, 만일의 사고에 대비하고 있다.
임상형 군산휴게소 소장은 "최근 발생한 안타까운 사건·사고들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이들이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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