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공시] 인텍플러스, 삼성전자와 19억 규모 장비 공급 계약

 

김수경 기자 | ksk@newsprime.co.kr | 2016.07.08 11:12:05
[프라임경제] 인텍플러스(064290)는 삼성전자와 18억9000만원 규모의 반도체 외관검사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공시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