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공시] 에프에스티, 삼성디스플레이와 23억 규모 계약

 

이지숙 기자 | ljs@newsprime.co.kr | 2016.06.29 14:07:33

[프라임경제] 에프에스티(036810)는 삼성디스플레이와 23억1340만원 규모의 반도체 장비(칠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매출액 대비 2.7%에 해당하며 계약기간은 2017년 5월28일까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