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광양제철소,한국GM과 '올 뉴 말리부' 공동마케팅 실시

 

송성규 기자 | ssgssg0717@hanmail.net | 2016.06.23 16:58:18

광양제철소 안동일 소장(오른쪽 두 번째)이 차량설명을 듣고 있다. ⓒ 광양제철소

[프라임경제] 포스코 광양제철소(소장 안동일)는 한국GM과 함께 중형 신차 '올 뉴 말리부'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

광양제철소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광양제철소 복지센터 대식당 후문 앞에서 차량을 전시하고 구매상담 창구를 운영한다.

한국GM 관계자는 "'올 뉴 말리부'의 모든 차체에 포스코 자동차강판을 대거 적용했으며 초고장력강판(AHSS :Advanced High Strength Steel) 적용 비율을 확대해 공차중량을 130㎏ 줄였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