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김성기 가평군수는 21일 가평군의회 본회의장에서 개회된 제254회 가평군의회 정례회의에 참석했다.
이날 김 군수는 "주민의 대변자로 지역사회발전과 군정품격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군 의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소통과 협치를 통해 행복한 가평· 희망의 가평을 만드는데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