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동정] 김성기 가평군수, 제254회 가평군의회 정례회의 참석

 

안유신 기자 | ays@newsprime.co.kr | 2016.06.22 08:17:38

[프라임경제] 김성기 가평군수는 21일 가평군의회 본회의장에서 개회된 제254회 가평군의회 정례회의에 참석했다.

이날 김 군수는 "주민의 대변자로 지역사회발전과 군정품격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군 의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소통과 협치를 통해 행복한 가평· 희망의 가평을 만드는데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