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광주 광산구 아프리카 음악 수강생 모집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생, 부모 대상

정운석 기자 | hkilbokj@hanmail.net | 2016.06.20 15:20:17

[프라임경제] 광주 광산구가 아프리카 리듬과 춤을 감상하고 배우는 프로그램 '아프리카야 노올~자!'에 참여할 2기 수강생을 다음 달 1일까지 모집한다.

문화예술공동체 울림(대표 오지영)과 광산문화예술회관이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사업의 하나로 마련한 이 프로그램에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의 청소년과 부모가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을 모집해 다음 달 2일 첫 수업을 시작하는 아프라카야 노올~자!는 아프리카 문화 배우기, 해설과 함께 보는 아프리카 전통 공연 관람, 아프리카 춤 연습, 아프리카 악기 만들기, 조별 아프리카 축제 개최 등을 주제로 매주 토요일,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광산구나 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아프리카야 노올~자! 카페에 접속해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이나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수강료와 재료비는 전액 무료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다문화가정 등에 우선권을 부여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