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양평공사(사장 김영식)는 지난 9일 양평공사 친환경체험학습장에서 '2016 상반기 환경기초시설 기술세미나(이하 세미나)'를 개최했다.
양평군 환경사업소와 양평공사 관계자들이 세미나에 참석해 기념촬영하고 있다. ⓒ 양평군청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