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양평공사', 2016년 상반기 환경기초시설 기술세미나

환경기초시설 운영혁신 사례발표 등 유관기관 소통 활성화 기대

안유신 기자 | ays@newsprime.co.kr | 2016.06.13 14:41:45

[프라임경제] 양평공사(사장 김영식)는 지난 9일 양평공사 친환경체험학습장에서 '2016 상반기 환경기초시설 기술세미나(이하 세미나)'를 개최했다.

양평군 환경사업소와 양평공사 관계자들이 세미나에 참석해 기념촬영하고 있다. ⓒ 양평군청

세미나는 '양평군 환경사업소와 양평공사' 공동 주관으로 실시했고, 양평군 환경기초시설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양평군 환경사업소와 양평공사 간 업무 교류 활성화 및 협력체계 강화'를 위해 추진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