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손승광 동신대 교수, 광주시 건축위원회 위원장 선출

 

장철호 기자 | jch2580@gmail.com | 2016.05.17 16:30:11

ⓒ 동신대학교

[프라임경제] 손승광 동신대학교 교수(건축공학과, 사진)가 최근 광주광역시 건축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2018년까지 12월 말까지 3년이다. 

건축위원회는 도시, 건축, 환경, 교통, 경관, 조경, 안전과 소방 등 건축 관련 분야 전문가 72명으로 구성됐다.

광주시 건축 조례 개정 및 광주지역에서 이뤄지는 건축 개발사업이나 법률이 정하는 기준 이상의 건축물에 대해서 광주시와 시민을 대신해 공공성과 사업성 등을 심의하게 된다. 

손승광 교수는 (사)한국주거학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지난해 국제학술대회인 아시아태평양주거학회 2015 컨퍼런스를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하기도 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