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국남동발전, 장애인시설 행복나눔봉사 나서

 

강경우 기자 | kkw4959@hanmail.net | 2016.05.17 16:09:22

남동발전 나눔봉사단이 장애인시설을 찾아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 한국남동발전

[프라임경제] 한국남동발전 나눔봉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주장애인복지센터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김학현 기술본부장과 나눔봉사단은 시설 청소, 전기설비 점검하고 복지시설에 필요한 쌀, 화장지 등 3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한편, 남동발전은 경영진의 사회공헌 및 지역사회 기여에 대한 확고한 의지와 함께 일회성 행사가 아닌 차별화된 사회공헌사업을 계속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