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거제경찰서, 농협 거제시지부와 교통사고예방 MOU 체결

 

윤요섭 기자 | ysy@newsprime.co.kr | 2016.05.17 14:20:15

[프라임경제] 경남 거제경찰서는 17일 농협 거제시지부와 교통사고예방 및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거제서와 농협 거제시지부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프라임경제

거제서와 농협 거제시지부는 업무협약을 통해 교통안전캠페인 및 홍보활동, 교통약자 교통안전교육 및 홍보물 제작 등에 관해 상호 협력해 교통안전관리의 효율화를 도모하기로 협약했다.

김영일 거제경찰서장은 올바른 교통문화 정착 및 교통사고 피해를 줄이기 위한 노력에 대해 농협 거제시지부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김종수 농협 거제시지부장은 거제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거제경찰서와 상호 협력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