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공시] 모나미, 올해 1분기 전년동기比 당기순이익 49.8%↑

 

김병호 기자 | kbh@newsprime.co.kr | 2016.05.10 13:19:34

[프라임경제] 모나미(005360)는 10일 올해 1분기 당기순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49.7% 증가한 27억9600만원이라고 공시했다.

모나미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 2.5% 감소한 329억2800만원, 영업이익 및 당기순이익은 각각 21.9%, 49.8% 늘어난 42억3100만원, 27억9600만원이다. 특히 당기순이익은 전기대비 353.2% 급증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