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NAB 2016 방문한 이남기 KT스카이라이프 사장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16.04.20 09:29:30

18일 NAB 2016에 참석한 이남기 사장(오른쪽 첫째)은 최성준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앞줄 왼쪽 첫째), 최재유 미래창조과학부 제2차관(앞줄 왼쪽 둘째)과 함께 한국전파진흥협회(RAPA) 부스에 들러 ATSC 3.0 도입 과정과 시연 장비 설명을 듣고 있다. ⓒ KT스카이라이프

[프라임경제] KT스카이라이프는 이남기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이 이달 16일부터 21일까지 엿새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방송장비 전시회 'NAB 2016'에 방문했다고 20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