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군산휴게소, 식자재 관리 힘써…'양질의 먹거리' 제공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15.10.29 14:27:57
[프라임경제] 한국도로공사 군산(서울방향)휴게소(소장 이학노)가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식자재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군산휴게소는 체계적 관리 및 위생상태 점검을 통해 휴게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양질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식자재 제조(납품)업체 위생점검'을 실시했다. 

ⓒ 한국도로공사


식자재 제조(납품)업체 위생점검에서는 작업공정, 환경위생, 개인위생, 수송위생 등 전반적인 사항을 점검했으며,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휴게소 식자재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