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IBK투자증권, WM강남센터서 주식투자 강연회

 

정수지 기자 | jsj@newsprime.co.kr | 2015.05.20 09:58:53
[프라임경제] IBK투자증권 WM강남센터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여의도 본사 1층 세미나실에서 '주식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금리 1% 시대, 내 금융자산은 어디로 가야하는가'를 주제로 홍세진 WM강남센터 차장이 나서며 이어 조민규 ㈜오즈커뮤니티 대표이사가 '2015 하반기 증시 전망 및 유망주'에 대해 설명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