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삼성전자는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이 지난해 3월 국내 출시 이후 1년 만에 누적 판매 2만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삼성 셰프컬렉션은 개발단계부터 실력있는 요리사들의 조언을 반영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 삼성전자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이 개발단계부터 함께 참여해 완성한 셰프컬렉션은 식재료 본연의 신선함과 맛을 가정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출시 한 달만에 1000대, 100일만에 5000대를 돌파한 바 있는 셰프컬렉션은 올해 2월에는 제품 높이를 7cm 낮춘 신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확대했다. 그 결과 지난해 3월 대비 판매량이 2.5배 늘어났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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