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KT,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 담은 '굿초이스' 캠페인

 

임혜현 기자 | tea@newsprime.co.kr | 2014.05.30 10:42:15

[프라임경제] KT가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담은 '굿초이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KT는 굿초이스를 슬로건으로 한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이며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다고 30일 밝혔다.

이와 관련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KT가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 등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올레(olleh)를 선택한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는다.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KT의 의지를 반영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