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청암대-순천시, 인재양성 협약

 

박대성 기자 | kccskc@hanmail.net | 2014.04.24 10:08:41

[프라임경제] 전남 순천시와 지역대학인 청암대학교가 창의인재 양성을 위한 관학 협약을 체결했다.

순천청암대에 따르면 협약내용은 순천만정원을 비롯한 생태 문화관광 분야 운영에 필요한 인력양성, 생애 돌봄 및 보건통합서비스를 위한 간호보건 분야 인력양성, 문화건강센터 운영 등에 필요한 교육인력양성 등에 협조키로 했다.

강명운 청암대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시청과 대학이 상생 발전할 수 있는 큰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