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
기사제보
|
자본시장
산업
부동산
중기벤처
정치사회
오피니언
아하!그렇군요
지역
AI 뉴스룸
금융
증권
재테크
경제
일반
보도자료
전체
자동차/운송
자동차소식
중화학
전자통신
인터넷/게임
생활
건강
교육
일반
보도자료
전체
정책
분양
재테크
기업
일반
보도자료
전체
기업탐방
컨택센터
업계교육소식
협단체뉴스
중기벤처일반
보도자료
전체
정치
사회
인사/부음/동정
보도자료
전체
기자수첩
칼럼
기고
보도자료
전체
기업심층해부
여의도25시
탐사보도
아하!그렇군요
생활경제 해피포인트
인사이드컷
보도자료
전체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칼럼기자수첩
엔터테인먼트
포토뉴스
공지
보도자료
전체
글자크기
[MWC2014] "LG G플렉스 보러 왔습니다"
나원재 기자
| nwj@newsprime.co.kr | 2014.02.25 12:09:15
ⓒ LG전자
[프라임경제] 24일(현지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막한 'MWC 2014'에서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왼쪽 세 번째)과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사장(왼쪽 두 번째)이 LG전자 직원으로부터 커브드 스마트폰 'LG G플렉스'에 대해 소개를 받고 있다.
나원재 기자
nwj@newsprime.co.kr
나원재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