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MWC2014] "LG G플렉스 보러 왔습니다"

 

나원재 기자 | nwj@newsprime.co.kr | 2014.02.25 12:09:15

   ⓒ LG전자  
ⓒ LG전자
[프라임경제] 24일(현지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막한 'MWC 2014'에서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왼쪽 세 번째)과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사장(왼쪽 두 번째)이 LG전자 직원으로부터 커브드 스마트폰 'LG G플렉스'에 대해 소개를 받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