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남북 고위급 1차 접촉 마무리

 

정금철 기자 | jkc@newsprime.co.kr | 2014.02.12 12:32:05

[프라임경제] 12일 판문점 우리 측 지역 '평화의 집'에서 개최된 남북 고위급 접촉의 첫 번째 전체회의가 마무리됐다.

이날 오전 10시5분 시작된 1차 전체회의는 양측 대표단 전원이 간략한 환담과 상견례 후 서로의 기본입장을 전하고 1시간20분 정도인 오전 11시23분 종료됐다.

다만 두 수석대표의 기조발언을 통해 남북 간의 입장을 설명했을 것으로 보이지만 협의와 관련한 구체적 내용은 확인되지 않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