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기아타이거즈 2군 대만 전지훈련

 

김성태 기자 | kst@newsprime.co.kr | 2014.02.06 16:13:20

[프라임경제] 기아타이거즈 2군 선수단은 오는 8일부터 내달 6일까지 대만 타이동과 카오슝에서 전지훈련을 실시한다.

이번 전지훈련 참가 선수단은 김용달 2군 총괄코치를 비롯한 코칭스태프 7명과 투수 10명, 포수 3명, 야수 16명 등 총 36명으로 구성됐다.

선수단은 타이동에서 5일 훈련, 1일 휴식 일정으로 기초 체력 향상 및 기술 훈련 등 강도 높은 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어 26일에는 카오슝으로 이동해 LG, 넥센, 두산과 연습경기를 갖고 실전감각을 끌어 올릴 계획이다.

한편 선수단은 8일 오전 11시 인천공항을 통해 대만으로 출국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