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KT전남고객본부, 무등산서 새해 인사

 

장철호 기자 | jch2580@gmail.com | 2014.01.01 18:05:53
   
ⓒ KT전남본부

[프라임경제] 김상균 KT전남고객본부장과 KT사랑의봉사단원 30여명은 1일 오전 무등산국립공원 장불재에서 새해맞이 인사와 함께 음료와 가래떡, 찐빵 등을 제공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